 |
 |
제13차 대의원 총회(서면의결총회) |
이사장 : 배복주 |
이사회 : 김영숙, 문인숙, 송미화, 신은경, 오가영, 양진희, 이은정, 이주연 |
감사 : 김신재, 이은희 |
|
|
 |
제12차 대의원 총회(서면의결총회) |
이사장 : 배복주 |
이사회 : 금혜진, 송미화, 신은경, 양진희, 이주연, 홍미정 |
감사 : 김신재, 이은희 |
- 치유와 힐링의 자연드림으로 전환 |
|
|
 |
제11차 대의원 총회 |
이사장 : 배복주 |
이사회 : 박미란, 송미화, 신은경, 이주연, 양진희, 홍미정 |
감사 : 김신재, 이은희 |
|
|
 |
제10차 대의원 총회 |
이사장 : 배복주 |
이사회 : 박미란, 박순정, 송미화, 신은경, 양진희, 홍미정 |
감사 : 김신재, 이은희 |
|
|
 |
제9차 대의원 총회 |
이사장 : 김아영 |
이사회 : 김아영, 김주옥, 김진숙, 박미란, 박순정, 배복주,
송미화, 이연하, 이은심, 홍미정 |
감사 : 구성은, 최은주 |
|
|
 |
제8차 대의원 총회 |
이사장 : 김아영 |
이사회 : 김아영, 김주옥, 김진숙, 박미란, 박순정, 배복주,
송미화, 이연하, 이은심, 홍미정 |
감사 : 구성은, 최은주 |
실무자 : 유현주, 김희선, 유정숙 |
|
|
 |
제7차 대의원 총회 |
이사장 : 김아영 |
이사회 : 김아영, 김주옥, 김진숙, 박미란, 박순정, 배복주,
송미화, 이연하, 이은심, 홍미정 |
감사 : 구성은, 최은주 |
실무자 : 유현주, 김희선, 유정숙 |
|
|
 |
제6차 대의원 총회 |
이사회:김아영,김경주,김주옥,박미란,박미영,배복주,최애란
이연하,이은심,조진화 |
감사:김신재,박광철,최경애 |
사무국:김희선,유정숙,유현주 |
|
|
 |
제5차 대의원 총회 |
이사회 : 김아영,김경주,김주옥,박미란,박미영,배복주,최애란 |
감사: 김신재,최경애,박광철 |
사무국: 김희선,유현주,류정숙 |
|
|
 |
제 4차 대의원 총회 |
기초출자금 50,000원 인상 |
|
|
 |
제 3차 대의원 총회 |
이사회 구성 : 김신재, 김경주, 김주옥, 김아영, 박미란, 박미영,
신윤주, 박미정, 조수아, 최애란 |
|
|
 |
제 2차 대의원 총회 |
이사회 구성 : 김신재, 김경주, 김주옥, 김아영, 박미란, 박미영,
신윤주, 박미정, 조수아, 최애란 |
자연드림 인후점(전주생협 직영매장) 오픈 |
|
|
 |
제 1차 대의원 총회 |
7만 조합원 특별 증자 운동 결의(10월) |
|
|
 |
iCOOP전주 소비자 생활협동조합 법인 창립총회 |
임원의 임기 2년으로 정관 수정 |
조합원 수 465명 /07년 대비 61% 확대 (176명 증가 ) |
11월부터 자연드림 매장 조합원가 실시 |
실무자 : 임은아(2월부터) |
이사회 구성 : 김신재, 김말선, 박현주1(아중),이지영
(서신), 심수진(송천), 박현주2(중화산), 김은정(평화) |
전북권역회의 분리(전주, 익산 솜리, 남원생협/9월) |
|
|
 |
자연드림 베이커리 서신동점 오픈(3월)
(조합원이 1억 5천만원 차입) |
조합비 인하 시범 사업 조합으로 선정
(조합비 24,000원에서 18,000원으로 인하) |
07년 조합원 전년대비 36% 증가(289명), 확대성과 77명 |
9월 현 서신동 841-10번지로 사무실 이전 |
이사회 구성: 임지숙, 김말선(아중)/이지영, 강연실(서신) |
실무자 : 김말선(11월부터) |
|
|
 |
사장 : 김신재 |
이사회 구성: 김신재, 임지숙, 이진희(아중) |
전북친환경농 업대축제 전북권역 생협 주관으로 진행 |
|
|
 |
이사장 : 고은경 |
이사회 구성 : 임지숙, 김신재(아중)/ 추미랑 (평화),
김지연, 류정숙(서신) |
|
|
 |
전주 생협, 솜리 생협 분리
(전주 생협 조합원수 약 110명) |
이사장 : 류정숙/ 실무자 : 서재현 |
이사회 구성 : 류정숙(서신), 한미리(송천),
고은경(평화), 김신재, 임현숙 (아중) |
|
|
 |
전주 생협 창립 총회(전주시 평생학습센터) |
아중지역 오르빌로 사무실 이전 |
이사장: 최경애/ 사무국장 : 박광철 |
|
|
 |
전주 생협 준비위윈회 구성하여 활동
(시민행동 21 사무실 공동 사용) |
|
|
|
|
|